GS샵 '소유진 쇼', 방송 3개월 만에 주문액 140억원 달성

GS샵 '소유진 쇼', 방송 3개월 만에 주문액 140억원 달성

비즈니스플러스 2024-12-11 09:45:01 신고

3줄요약
사진=GS샵
사진=GS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지난 9월부터 3개월간 배우 소유진이 진행하는 '소유진 쇼(소쇼)' 실적을 분석한 결과 누적 주문액 140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쇼는 가족의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소쇼의 방송 평균 주문액은 10억 원에 달하는데, 특히 직전 3개월(6~9월) 동시간대 주문액과 비교하면 25.1%가 늘었다.

9월 13일 '다이슨 에어랩'과 '안티에이징 세럼 달바'를 선보인 방송에선 최고 13억 원의 주문액을 달성하고, 11월 8일 패션 브랜드 '모르간' 방송은 홈쇼핑 채널 가운데 시청가구 1위를 지키며 2만1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소쇼 방송 구매 고객 연령도 전체 평균 대비 약 3살 어린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30대 시청 고객 비중은 1%p(퍼센트포인트), 40대 고객은 4.7%p 높았으며 이러한 영향으로 모바일 주문 비중도 전체 평균 대비 5%p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GS샵은 소쇼 100억 원 돌파 기념으로 20일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실시하고 소유진 씨가 제작에 참여한 '김서룡 램스킨 토트백'을 소개한다.

또한 연말 홈 파티 수요를 겨냥해 '오리지니크 전동 그라인더', '지아르디니 발사믹 콘디멘트 세트' 등을 선보이고 1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루이비통 카드 홀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