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가 건식과 습식을 모두 갖춘 ‘2 in 1 파워 제트 스팀 다리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2 in 1 파워 제트 스팀 다리미는 최대 1,700W의 강력한 스팀 파워와 40초 내 빠른 예열, 99.99% 살균&탈취 효과 등을 자랑하며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편리하게 만들어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림모드와 스팀모드 간 자유로운 전환은 물론, 버튼 하나로 연속 스팀 모드 사용이 가능하고 90도 회전 헤드로 가로·세로 방향 모두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인스타 마켓을 통한 1차 공동구매에서는 준비된 500대가 조기 완판되며, 드라이기에 이어 다시 한번 무아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무아스 스팀 다리미는 1.2L 대용량 물통으로 연속 최대 15벌 다림질이 가능하며, 셀프 클리닝 모드를 통해 노즐 내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탠드, 벽걸이, 후크형 3가지 거치 방식을 제공해 공간 제약을 최소화했으며, 폴리에스터, 울, 코튼 등 다양한 소재에 맞춤형 케어를 지원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의 시험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 4대 유해균에 대한 99.99% 살균 효과뿐만 아니라 곰팡이와 집먼지 진드기 제거 효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 스팀으로 의류 뿐 아니라 생활 속의 소파, 쿠션, 침구, 패브릭 소파나 의자 등의 집 안 곳곳에서 위생 관리가 필요한 제품의 살균 및 탈취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 in 1 파워 제트 스팀다리미는 오는 12월 둘째 주부터 코스트코 양재점과 대구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매장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스팀 다리미의 입점으로 무아스 브랜드는 스팀다리미, 헤어드라이기, 체중계, 주방저울 등의 다양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 관리와 위생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 제품으로, 높은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무아스는 코스트코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