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조이컬처(대표 김인회)는 2024 갑진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기념하며, 경기도 광주시에 거주하는 어린이를 위해 ‘2024 가족뮤지컬 로보카 폴리-잡아라! 황금 트로피’를 28일(토), 29일(일) 이틀 동안 총 6회에 걸쳐 남한산성 아트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로보카 폴리’는 세계 최초의 3D 자동차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경찰차·소방차·헬리콥터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자동차 캐릭터가 로봇으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돕는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 자동차의 운전기능을 갖춘 캐릭터가 등장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자동차로 움직이던 폴리·로이·엠버·헬리가 로봇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각양각색 출동쇼는 뮤지컬 ‘로보카 폴리’의 최대 볼거리로 꼽힌다.
특히 이번 시즌 ‘잡아라! 황금 트로피!’는 최강 구조대 폴리와 산악구조대가 함께 출동하며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키고 황금 트로피를 되찾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작품을 통해 어린이들은 서로 배려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참여함으로써 교훈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컬쳐는 2006년부터 18년간 꾸준하게 공연기획, 제작 및 배급을 하는 공연기획사로써, 우리의 미래, 아이들을 위한 좋은 공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경기도 광주시민은 누구나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들은 이 공연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며,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로보카폴리 경기도 광주시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