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과 5일, 서울에서 진행된 내한 공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두아 리파.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무대만큼 그녀가 올린 피드 역시 화제였는데, 예쁜 골목의 해방촌부터 힙한 성수동까지 두아 리파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그녀가 선택한 핫플 세 곳을 만나보자.
웜브라운 @warmbraun.bakerycafe
@warmbraun.bakerycafe
@dualipa
두아 리파가 다녀간 성수 카페는 ‘웜브라운’. 프랑스식 도넛인 ‘베녜’ 유명 맛집이다. 두아 리파가 주문한 메뉴는 ‘모찌멜론라떼’로, 무심하게 놓인 멜론 모찌와 동그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간 체리가 특징이다. 쫀득한 멜론 맛 펄이 이 음료의 킥이라고. 매장 시그너처인 아기 새로 만들어진 3D 간판과 오래된 느낌의 화이트 빈티지 소품들이 재미 요소까지 더한다. 성수에 위치한 분좋카를 찾고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길.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6-2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현대붕어빵 @hyndai_fish
@dualipa
로봇이 만들어주는 붕어빵이 있다고? 성수에 위치한 ‘현대붕어빵’은 한화 로보틱스의 ‘HCR’ 협동 로봇이 붕어빵을 제조해 준다. 로봇이 굽고 담아주니 청결함이 보장된 것. 맛은 전통의 팥붕과 신흥 강자 슈붕으로 두 가지다. 또한 ‘현대붕어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초코와 바닐라 맛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붕어빵과 엄청난 맛 조합을 자랑한다. 두아 리파, 웰컴 투 K-겨울 디저트!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6-1
영업시간 매일 13:00~20:00
와일드덕칸틴 @wildduck_canteen
@dualipa
@dualipa
두아 리파가 서울의 밤을 장식한 곳은? 이미 알 사람들은 다 안다는 ‘와일드덕칸틴’은 해방촌 신흥시장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와인바다. 부라타 치즈, 화이트 엔초비 등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안주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와일드덕칸틴은 때에 따라 해외의 쉐프님들을 초청해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기도. 또한 와인을 잘 알지 못해도 취향에 맞는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에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겠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33 1층
영업시간 월-목 18:00~24:00 | 금 18:00~02:00 | 토 17:00~02:00 | 일 13:00~0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