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헬스장 룩바디짐PT가 새로운 그룹 운동 프로그램인 "퍼니버닝"을 런칭했다. 이번 수업은 맨몸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결합한 혁신적인 운동 방식으로, 다양한 체형과 운동 수준에 맞춰 효과적으로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퍼니버닝"은 체중을 이용한 전신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의 장점을 모두 살리며,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한다. 이 수업은 몸의 밸런스와 근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룩바디짐PT는 최신 운동 트렌드를 반영한 이 수업이 회원들에게 더욱 흥미롭고 효율적인 운동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스장 관계자는 "퍼니버닝 그룹 수업은 맨몸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의 조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신체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이라며, "체력 증진뿐만 아니라 운동의 재미도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도에 위치한 룩바디짐PT( https://map.naver.com/p/entry/place/1909769673)는 이번 "퍼니버닝" 그룹 수업 런칭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추가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