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7회 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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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7회 연속 획득

경기일보 2024-12-10 17:13:0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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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인 삼천리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했다. 삼천리 제공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인 삼천리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했다. 삼천리 제공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인 삼천리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되는지를 평가해 한국소비자원이 심사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삼천리는 2012년 최초 인증 이후 고객 만족과 안전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는 삼천리 고객센터 협의회가 ‘도시가스 사용시설 트레이닝 센터’를 구축해 실전형 교육을 통해 안전관리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노후 가스기기 교체와 가스타이머콕 설치를 지원하는 ‘가스안전 사랑나눔’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 서비스와 안전관리 체계 강화를 통해 고객 감동 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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