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전 점에서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100g/횟감용)'와 '내가 만드는 연어(100g/구이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한다. 해당 가격은 대형마트 대비 가장 저렴하며, 롯데마트가 올해 선보인 가격 중 최저가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 총 30톤의 연어 원물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연말 홈파티 시즌에 맞춰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직접 조리하기 간편한 '필렛(순살)'으로 제작했다. 생선뼈를 전부 발라낸 상품인 만큼 초밥, 회덮밥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홈파티 메뉴로 활용될 수 있어, DIY(직접 제작) 요리를 좋아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실제로 올해 1~11월 누계 기준 롯데마트의 수산 필렛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상승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전 점에서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와 '내가 만드는 연어'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또한 해당 상품은 슈페리어 등급을 받은 고품질 연어로, 선홍빛이 선명하고 탄력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연어의 신선함을 살리고자 노르웨이 현지 작업 후 중간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항공 직송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노르웨이 수산물위원회(NSC)'와 협력을 강화하고 올 한해 판매 성과를 공유하고자 오는 1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씨푸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올 한해 롯데마트의 노르웨이 수산물(연어, 고등어 등) 판매 성과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추가로 노르웨이 수산물 최다 판매자와 관련 담당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홈파티 시즌에 맞춰 '프리미엄 참다랑어 모둠회(30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제타플렉스 잠실점, 의왕점, 월드컵점, 광복점 등 전국 80여 점 대상으로 '노르웨이 생연어 초밥(16입)'과 '방어회(25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를 출시한다.
올해 2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프리메라가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립 세럼에 담아 팁(tip) 타입으로 출시했고, 기존 제품 인기에 힘입어 튜브 타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튜브 형태의 립 세럼은 자유로운 양 조절로 원하는 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튜브 타입으로 휴대하기가 더욱 편하다.
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맑고 화사한 쿨 레드 컬러의 '샤이 레드'와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인 '스카이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투명 컬러 '베어'로 구성했다.
레티놀을 함유해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있게 볼륨이 채워지고,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볼륨과 생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직후에는 입술 수분 볼륨이 7.8% 증가했으며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4주 후에는 15.7%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또한 고밀도의 젤 제형이 입술 깊이 밀착되면서 윤기를 더해주고, 식물 유래 유사 콜라겐이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입술에 일시적인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아니라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자신만의 생기 있는 입술로 표현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타입은 12월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 중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 '웨이크메이크'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컬래버 상품은 오는 12월 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매장, 올리브영 글로벌몰 등 글로벌 9개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 콘텐츠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를 차지하며 K콘텐츠 붐을 일으킨 작품이다.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는 전 세계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트렌디하고 친근하게 K뷰티의 경쟁력을 소개하고자 이번 컬래버를 결정했다.
먼저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의 컬래버 에디션은 드라마 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캐릭터 영희가 트러블을 포착한 순간, 완벽하게 조준해 제거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브랜드 주력 라인인 티트리 상품군의 주요 효능을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요소가 담긴 패키지로 재치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티트리 시카 트러블 수딩 토너패드'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 팩 스트롱', 티트리 시카 포어 코팩'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작품의 재미 요소를 살린 상품들도 선보인다. 설탕을 함유해 입술 케어는 물론 달고나 놀이 체험도 가능한 '달고나 립밥', 우승 상금이 담긴 거대한 황금 저금통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콜라겐 아이패치', 영희처럼 매끈하고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대나무 히알루 립 에센스 더블 기획' 등이 대표적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에디션도 인기 캐릭터 영희를 적극 활용했다. 영희의 동심을 닮은 핑크, 게임 속의 색감을 표현한 블러디 로즈를 담아낸 '소프트 아이 팔레트', 영희의 입술을 모티브로 한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와 '쉬어 블러링 매트 스틱', 레이저를 쏘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철벽 펜 아이라이너' 등이다.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한국, 미국, 일본 등을 포함한 9개국에 동시 출시한다. 미국 내 미니소(miniso) 50개 점포와 아마존, 일본의 유명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각국 주요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한다. 내년 1월 말에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넷플릭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컬래버 에디션을 소개하는 스팟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년 1월 올리브영N 성수,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컬래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이며, 참가자에게는 굿즈와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BYC는 송년회 등 연말모임에서 편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본 패션 아이템으로 '보디히트 터틀넥긴팔티'를 제안했다.
'보디히트 터틀넥긴팔티'는 한 겨울에도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은 얇은 경량 소재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특히 레이어드 스타일로 외의 속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적당한 기장으로 일상복과 매치하기도 좋다.
BYC는 송년회 등 연말모임에서 편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본 패션 아이템으로 '보디히트 터틀넥긴팔티'를 제안했다. © BYC
또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목을 조이지 않는 넥라인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거나 캐주얼한 패션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보디히트 터틀넥긴팔티'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록스가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을 이끄는 멀티 컬처 플랫폼 카시나(Kasina)와 협업을 통해 '카시나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Kasina x Crocs All-Terrain Clog)'를 출시한다.
'카시나'는 1997년 부산 스케이트 매장에서 시작해 현재는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을 이끄는 멀티 컬처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으며, 작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글로벌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 '콤플렉스콘(ComplexCon) 2023'에 참가할 정도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분야까지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크록스는 스트리트 컬처 및 패션을 선도하는 카시나와 특별한 협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올터레인 클로그(All-Terrain Clog)'를 보다 모던하고 스포티하게 재해석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카시나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는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올터레인 클로그'에 다양한 디테일과 국내 스트리트 문화 요소를 접목해 한층 힙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웃도어 패션을 일상에서도 즐기는 '고프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아웃도어 무드의 패브릭과 지퍼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지퍼를 통해 두 가지 연출 방식으로 각각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지퍼 내부에는 카시나 로고 프린트로 독특한 포인트를 줬으며, 카시나 로고 중앙에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꽂을 수 있는 홀이 있어 맞춤형 장식도 가능하다.
또한 바닥면에는 반투명 러버 패드를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살렸으며, 조절형 터보 힐 스트랩으로 신고 벗기 편리하고 더욱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한다. 견고한 러그 아웃솔과 러버 패드로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신을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테일과 크록스 신발 특유의 편안함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선호하거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제격이다.
크록스와 카시나의 콜라보 상품은 12월17일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카시나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카시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Stokke®)가 연말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소개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이번 캠페인에서 아이와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거나 연말 홈 파티 준비 또는 육아용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였다. 추운 겨울 포근한 연말을 위해 스토케가 추천하는 유아용품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제품 첫 번째는 스토케의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3'와 윈터 액세서리 3종이다. 요요(YOYO®)3는 가볍고 콤팩트하며 주행이 부드러워 좁은 거리나 고르지 못한 노면 등 도심 어디든 편안하게 누빌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말에 아이와 여행이나 외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요요와 함께 보온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윈터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요요 풋머프'는 아이의 발끝까지 따뜻하게 보호하는 보온 아이템이다. 셰르파 소재의 부드럽고 따뜻한 안감을 적용했으며 플리스 후드 구성으로 보온성을 높여 강추위에도 최적의 보온을 제공한다. 하단 풋커버는 별도 오픈돼 아이가 신발을 신고 있어도 내부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풋머프가 장착된 상태에서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며, 풋머프 전용 보관 가방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돼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이 용이하다.
'요요 미튼'은 유모차를 미는 손이 시리지 않도록 핸들에 부착하는 방한 장갑이다. 벨크로가 적용돼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해 더블 레이어 패딩에 셰르파 소재의 안감을 사용했다. 방수 소재로 마감돼 눈이 내릴 때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윈터 액세서리 가운데 '요요 스키'는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중 스토케가 유일하게 선보인 제품이다. 유모차 앞바퀴에 장착하면 눈이 올 때 수월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휘어지지 않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스키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유모차를 접을 수 있다.
연말연시에는 온 가족이 모여 홈파티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스토케는 홀리데이 제품 두 번째로 '트립트랩(Tripp Trapp®)'을 제안했다. 트립트랩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자신의 아이가 가족과 눈높이를 맞춰 바른 자세로 앉게 하기 위해 고안한 유아의자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시트와 발판 및 연령에 따른 액세서리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트립트랩에 포근함을 더해주는 전용 쿠션은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생활 방수 소재를 적용해 음식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뿐 아니라 쿠션 커버는 유기농 순면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와 연말 여행을 계획한다면 홀리데이 제품 세 번째 ‘젯키즈((JetKids™ by Stokke®) 트래블 컬렉션'이 제격이다. '젯키드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 승용 완구, 좌석 침대의 3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베드박스 내부에 최대 20L까지 짐 수납이 가능하며, 베드박스와 연결된 스트랩으로 아이가 직접 또는 부모가 끌 수 있다. 충격을 흡수하는 360도 회전 앞바퀴가 장착돼 아이가 타고 놀아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항공기나 기차 여행 시 베드박스에 내장된 슬리핑 키트를 활용하면 좌석과 매트리스를 연결해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이다. 별도의 부품 없이 본체에 부착된 일체형 펌프로 1분 내에 공기 주입이 가능해 손쉽게 아이의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다.
'젯키즈 크루 백팩'은 아이가 자신의 짐을 넣어 메고 다닐 수 있는 유아 여행 가방이다. 최대 8L의 수납력을 자랑하며 지퍼를 통해 수납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무게가 380g로 가볍고 어깨 패드와 체스트 버클이 부착돼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MCM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스타크 사이드 스터드 백 레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강렬한 레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MCM 레드 스타크 백팩'은 MCM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것은 물론 럭셔리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MCM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스타크 사이드 스터드 백 레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 MCM
특히 'MCM 레드 스타크 백팩'은 과거 유명 연예인의 착용으로 인기를 끌었던 MCM 스타크 백팩이 가진 상징성을 재조명하면서도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극대화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30개 한정으로 출시돼 특별함을 더한다. 각 제품에는 1부터 30까지 고유의 넘버가 새겨져 있어 소유자의 독창성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한정판의 가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브랜드 애호가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에디션에는 백팩 뿐만 아니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카드 지갑이 함께 출시된다. 백팩과 함께 사용 시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카드 지갑은 현대인의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소지품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어 작지만 실용성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레드 스타크 백팩'과 '카드 지갑' 등으로 구성된 '스타크 사이드 스터드 백 레드 에디션'은 청담동 MCM HAUS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아SM(갤럭시아에스엠)을 통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테크노짐의 글로벌 캠페인 'Technogym is the gift'의 일환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웰빙을 선물하는 의미를 담은 '테크노짐 기프트 패키지'는 집 또는 사무실 등 개인공간에서 최적의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테크노짐 벤치'를 기본으로 각각 '테크노짐 마이런' '테크노짐 사이클' '테크노짐 일립티컬' 또는 '테크노짐 런'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테크노짐 벤치는 육각덤벨, 탄성밴드, 너클 등 프리 웨이트를 위한 다양한 소도구를 포함하고 있으며, 바퀴가 내장돼 필요에 따라 이동과 보관이 용이해 가정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테크노짐 유산소 기구로 완벽한 홈짐 구성은 물론 고품질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새해 1월17일까지 약 한 달간 판매되며, 테크노짐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전시장 테크노짐 센터 코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 출시하는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과 상하키친과 콜라보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크리스탈제이드 마늘깐풍기 △크리스탈제이드 레몬딜버터크림새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일뽀르노 볼로네제파스타 등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대표메뉴와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상하키친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상하키친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 냉동 카테고리 중 시장성 및 관심도가 높은 분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쿠팡은 신제품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상하키친 5개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늘어나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왔다. 현재 다양한 가정간편식, 간편조리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최근 비비드키친 브리또, 더 미식 밀키트, 통나무집 닭갈비 등 가정간편식 제품을 우선 출시했다. 식품 브랜드들은 로켓프레시가 많은 식품 브랜드가 새로운 제품을 다양한 고객에게 선보이고 평가를 받을 수 있는 핵심 채널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개장되며 최고의 설질과 다양한 슬로프 시설로 라이더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 개장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10면의 슬로프 수와 10기의 리프트 수, 6784m의 슬로프 총 길이와 132만2021㎡ 라는 광활한 슬로프 총 면적으로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일일 최대 약 2만명을 수용할 수 있다.
24/25 동계시즌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12월20일부터 화요일을 제외한 오후 11시부터는 심야스키가 운영돼 새벽 3시까지 라이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발라드, 재즈, 테크노 슬로프를 시작으로 제설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12월20일부터 시작하는 '일대일 원데이 스키강습' 참여도 추천 코스다. 픽업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전 강습 2시간, 식사 제공, 오후 강습 2시간 이후 귀가 서비스까지 제공되며 리프트와 장비 렌탈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24/25 동계시즌부터는 스키장 슬로프 이용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헬멧 착용이 의무화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개장했다. © 대명소노그룹
광활한 겨울 속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도 문이 열려있다. 약 3만 3천평 규모의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형 썰매장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스노위 미니, 스노위 키즈, 스노위 코스터, 스노위 레프팅&토네이도, 스노위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랙션도 스노위랜드를 200% 즐길 요소다. 오픈 60분 전 조기 입장 및 시설 우선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파크인 상품도 예약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휴식과 전시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minä perhonen)'과 함께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투숙객의 문화 경험 확장을 위해 아프리카 현대미술전 등 호텔 곳곳에서 자체 기획 전시를 개최하고, 국내외 유명 전시와 협업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아트 큐레이터 역할을 해왔다.
미나 페르호넨은 텍스타일(원단) 기반의 옷과 생활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일상 속 특별함'을 콘셉트로 손으로 직접 그린 도안이 특징이다. 천천히 정성 들여 제품을 생산하는 제작 구조를 추구하며 100년이 지나도 좋은 옷을 만들고자 하는 디자이너 미나가와 아키라의 철학을 담고 있다.
내년 2월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미나 페르호넨 디자인 여정: 기억의 순환' 전시에서는 '디자인이 일상에 미치는 영향' '물건에 대한 새로운 시각' '만드는 이와 사용하는 이의 진정성 있는 태도' 등 디자인의 의미와 역할을 재조명한다.
롯데호텔 서울의 미나 페르호넨 전시회 패키지는 △객실 1박 △미나 페르호넨 전시회 티켓 2매 △캐시비 교통카드로 구성됐다. 투숙 및 예약은 내년 1월31일까지 가능하다.
롯데온은 오는 12월15일까지 '겨울방학 여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최대 10%까지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7%까지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리적으로 가까우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상품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가족 여행 상품도 패키지 형태, 기간, 금액, 숙소 등 여행 성향을 고려해 고객 맞춤형으로 선보인다. 특히 오는 12월19일 오전 11시에는 여행 MD가 꼼꼼하게 따져 엄선한 '푸꾸옥' 상품을 롯데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패키지 VS 자유여행' 컨셉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이 밖에도, 겨울을 보다 특색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시드니 왕복항공권(직항)을 최대 혜택가 60만원 대에 판매하며, 최근 무비자 입국으로 여행객이 급증한 중국의 경우 3박 4일 북경 패키지 여행을 18만원 대에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4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Happy New Year Electric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31일 오후 10시부터 자정 이후인 오전 12시 10분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공연과 스펙타클한 연출로 손님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와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말을 장식한다. 먼저 오후 10시부터 30분동안 진행되는 1부 행사에서 연말 시상식 컨셉의 캐릭터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손님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레드카펫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마치 스타가 된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2부는 오후 11시30분부터 자정을 넘은 오전 12시10분까지 진행된다. 시작과 함께 가든스테이지 스크린에는 롯데월드 공식 SNS를 통해 사전 모집한 손님들의 사연 영상과 롯데월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이 송출돼 훈훈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4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Happy New Year Electric Party'를 개최한다. © 롯데월드
이후에는 바이올리니스트와 콜라보한 갈라쇼가 펼쳐지며, 바이올린 선율과 축제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감동적인 공연이 손님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자정을 맞이하는 순간 DJ와 댄서들이 함께하는 DJ 레이저쇼가 시작되고, 레이저, 파이어 등 화려한 특수 효과가 더해져 시각적으로 압도적인 축제의 장이 연출된다.
카운트다운 행사는 12월31일자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소지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12월16일부터 31일까지 종합이용권 최대 46%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카운트다운' 권이 어드벤처 홈페이지 및 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카운트다운권' 예매 손님은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어드벤처에 입장해 카운트다운까지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행사 당일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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