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프로필 삭제 후 日 배우 데뷔 "은퇴 아냐…회사 연락주세요"

하연수, 프로필 삭제 후 日 배우 데뷔 "은퇴 아냐…회사 연락주세요"

pickcon 2024-12-10 10:57:37 신고

3줄요약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이슈’걸’ 한다감, 이북 요리’걸’ 이순실, 원조 꼬북’걸’ 하연수와 함께 크러쉬가 출연한다. 다시 돌아온 '2024 걸, 크러쉬' 특집으로 뭉친 이들이 출연한 예고편에는 MC 김구라가 긴장하고, 유세윤의 폭풍 웃음이 포착돼 ‘대박 재미’를 예감케 한다.

오는 11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한다감, 이순실, 하연수, 크러쉬가 출연하는 '2024 걸, 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들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지난 9일 공개돼 화제다.

배우 한다감은 최근 예능, 유튜브만 출연하면 시청률, 조회수, 화제성 보증 수표로 이슈를 몰고 다닌다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집살이(?) 했던 MC 김구라를 ‘구 썸남’으로 언급하며 그를 긴장케 했는데, 이어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떤 재미를 안길지 기대감을 높인다.

지상파 예능 고정까지 꿰차며 대세 연반인에 등극한 탈북 18년 차 이순실은 이북 요리 전문가로 활동하며 음식 사업 1년 매출이 약100억 원이라는 사실을 공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예능 라이벌로 대세 정지선 셰프를 언급하는 등 거침없는 마라맛 토크를 인증할 예정이라고.

돌아온 ‘원조 꼬북걸’ 하연수는 포털 사이트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본인 프로필을 삭제한 후 은퇴설에 휘말렸다면서 일본에서 배우로 데뷔한 근황을 전했다. 또한 은퇴가 아니니 “회사 연락 주세요”라며 러브콜을 보냈다고. 또한 하연수는 연예계 데뷔 후 대시를 꽤 많이 받았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는데, 특히 녹화 중 실명이 거론됐다고 말해 궁금증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걸 크러시’ 게스트들 사이에서 청일점인 가수 크러쉬는 특유의 음색으로 OST 계의 왕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센 ‘걸’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을 보여줬다. 그가 ‘걸 크러시’ 게스트들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다시 돌아온 '2024 걸, 크러쉬’ 특집은 오는 1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