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 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NS홈쇼핑이 '2024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지난 2009년 첫 CCM 인증 이후 작년까지 8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아 2022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바 있다. 올해는 CCM 활동에 대한 진정성 있는 성과를 인정 받아 '2024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동안 NS홈쇼핑은 품질 경영을 기반한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특히 '디지털 컨택 센터 선진화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응대 만족도를 향상 시켰으며 고객이 모든 주문 채널에서 주문·취소·교환·반품·변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넘어 신뢰로 이어가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