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S홈쇼핑,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투데이신문 2024-12-10 10:32:42 신고

3줄요약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NS홈쇼핑]<br>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NS홈쇼핑]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NS홈쇼핑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을 받았다.

NS홈쇼핑은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 수여식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렸다.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다. CCM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지난 9일 인증식과 함께 CCM 발전과 확산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NS홈쇼핑은 지난 2009년 첫 CCM 인증 이후 지난해까지 8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다. 지난 2022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기업 미션을 통해 품질경영을 기반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 왔다.

특히 ‘디지털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응대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고객이 모든 주문 채널에서 주문, 취소, 교환, 반품, 변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하고 ‘콜 통계분석 기법’을 활용한 ‘콜예측 고도화 및 고객 불만 관리 체계 구축’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 모든 임직원이 함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결과로 얻은 금번의 수상이 더욱 기쁘고 뜻깊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넘어 신뢰로 이어가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