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유럽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철도 최대 7%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12월 31일까지 탑승객 한정으로 이딸로,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예약 시 할인코드(TWAY2024)를 입력하면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탑승일 이후 일주일 이내로 제공되며, 정상 탑승 완료된 티켓에 한해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매 고객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딸로 및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예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 페이지 내에서 할인 코드를 등록하고 최종 결제하면 된다.
이딸로는 이탈리아 로마와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대도시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신식 고속열차이며, 트랜이탈리아는 주요 도시를 비롯한 소도시 2만 7022개 역을 운행하며 공항 이용에 편리한 철도로 알려져있다.
독일철도의 경우 독일 프랑크푸르트, 베를린, 뮌헨 등 1000개 이상의 역과 300개 노선을 운영하는 고속 열차로 편리한 이동이 장점이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내년 1월 1일까지 파리·로마·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 4개 유럽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코드 및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코드를 이용한 할인율은 노선별로 상이하며, 편도 및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특히 유럽 여행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선택하는 다구간 항공권 예약을 통해 유럽의 여러 나라와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여러 도시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철도 캐시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안전 운항을 기반으로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