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젤렌트카(이하 제주엔젤카, 대표이사 강영민·김재린)가 2025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인증으로, 고객의 권익 보호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준을 제공한다. 이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로,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는지를 평가해 부여된다.
제주엔젤카는 지난 2020년 첫 CCM 인증을 받은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 4년간 소비자 관련 법 및 공정거래법을 위반한 기업은 심사에서 제외되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결과, 2024년 12월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제주엔젤카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신차 증대 지속, 키오스크 운영, 자사 할인존 증대, 완전면책(자차)보험 무료 제공, 전문 정비팀 운영, 해외 고객을 위한 영문 및 중문 예약 사이트 운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CCM 3회 연속 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또한 올해는 개별여행 고객들의 여행 트렌드와 해외 관광객의 수요 상승 등 변화된 시장의 확대를 목표로 싱가포르와 대만에서 열린 현지 관광 박람회에 참여해 폭넓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데 힘썼다.
제주엔젤카는 고객 만족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앞으로도 제주 지역에서 만족스러운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엔젤렌트카 소개
제주엔젤카는 2016년 설립 이래 공정거래위원회 CCM (고객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제주도 우수관광사업체 지정, 중소기업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은 제주 토박이 렌트카 기업이다. 24시간 전 취소 시 100% 환불, 초과 유류비 환불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운영,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한 영문, 중문 사이트를 오픈하고 전담 인력을 배치하는 등 제주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언론연락처:제주엔젤카 마케팅팀 김지혜 주임 064-744-14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