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공효진→오정세 단체포스터, 25년 1월 4일 첫방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공효진→오정세 단체포스터, 25년 1월 4일 첫방 (별들에게 물어봐)

스포츠동아 2024-12-10 09:48:00 신고

3줄요약
사진|tvN

사진|tvN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국내 최초 스페이스 오피스물이다.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이초희, 허남준, ALEX HAFNER, 이현균, 박예영 등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단체 포스터를 10일 공개했다. 단체 포스터에는 지구와 우주정거장을 오가며 인연을 맺을 12명의 얼굴이 담긴다.

먼저 중력을 벗어나 우주정거장으로 출근할 우주인들과 관광객. 은밀한 미션을 품고 우주정거장에 온 관광객 공룡과 우주정거장을 지키는 커맨더 이브 킴을 중심으로 과학자 강강수(오정세 분), 미나 리(이초희 분), 이승준(허남준 분), 우주비행사 싼티(ALEX HAFNER 분)가 자리한다.

‘공룡의 연인’ 최고은(한지은 분)과 MCC 지상관제센터 소속 우주비행사 박동아(김주헌 분), 강 치프(이엘 분), 우주닥터 도나 리(이초희 분)와 비행디렉터 한시원(이현균 분), 실험 파트너 마은수(박예영 분)까지 우주정거장과 통신을 나누며 정보를 주고받을 지구인들의 얼굴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우주인들과 지구인들은 대기권을 사이에 두고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 사고와 우주정거장에서의 다사다난한 일상을 예고한다. 미지의 공간인 우주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우주인들과 깊게 통신 중인 지구에서는 무슨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우주정거장이라는 삶의 터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이들의 생활을 보조하고 지키는 사람들의 긴밀한 관계성을 그려보고 싶었다”며 “무중력에서 생물학 실험 등을 거쳐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가는 우주인들이 400km 너머에서 보내온 메시지는 무엇일지 함께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1월 4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