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햇반 곤약밥의 '햇반 곤약밥으로 밥만 바꿔!'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PR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햇반은 건강한 식문화 확산과 차별화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인정받았다.
'밥만 바꾸기'라는 메시지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약 2만 명이 참여했으며 관련 콘텐츠의 조회수는 약 180만 회를 기록했다. 캠페인 기간 중 햇반 곤약밥의 누적 판매량은 1500만 개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소통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