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채원빈과 노재원이 각기 새로운 작품으로 순차적으로 안방 극장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채원빈은 KBS 2TV 새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음악의 꿈을 쫓는 연습생으로, 노재원은 넷플릭스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2〉에서 긴장감을 조성하는 독특한 참가자로 각각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채원빈 〈수상한 그녀〉 최하나 역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 스틸
채원빈은 동명의 영화 〈수상한 그녀〉를 리메이크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연습생 '최하나'로 등장한다. 젊은 시절로 돌아간 주인공(정지소)이 꿈과 인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는 이 드라마에서, 최하나는 전교 1등을 밥 먹듯이 하던 모범생이자 누구보다 큰 결단력을 지닌 인물로 분한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스틸
수능을 앞두고 "내가 원하는 건 따로 있다"며 자신의 꿈을 선택한 그녀는 오디션장을 누비며 음악의 길을 개척해 나간다. 특히 채원빈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냉소적이고 치밀했던 '장하빈'과는 완전히 다른, 열정적이고 순수한 아티스트 지망생 '최하나'로 변신하며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4년 12월 18일 첫 방송.
노재원 〈오징어 게임2〉 남규 역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2〉 포스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2〉 스틸
노재원은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시즌2에서 강렬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그는 참가번호 124번 '남규'로, 강약약강 속성을 가진 클럽 MD 출신의 인물이다. 타노스(최승현)와의 과거 인연으로 얽힌 남규는 게임 속에서 소심한 참가자들을 괴롭히며 긴장감을 조성하고, 예고편 속 섬뜩한 장면들로 또 다른 서사를 암시한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스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따뜻한 프로파일러 '구대홍'으로 깊은 여운을 남겼던 노재원은 이번 작품에서 차갑고 날 선 모습으로 극명히 대조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의 새로운 도전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오래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2024년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전 편 동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