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자산 100조 원 규모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난 SK이노베이션이 지구 곳곳에서 그려갈 에너지 사업 비전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업 광고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
지난달 SK E&S와 합병법인을 출범하며 자산 규모만 100조 원 수준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민간 최대 에너지 기업으로 몸집을 키운 SK이노베이션이 회사의 비전을 고객과 나누는 광고 캠페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이노베이션은 석유와 액화천연가스(LNG), 배터리, 소형모듈원자로(SMR) 등 에너지 사업을 세계 곳곳에서 벌여 더 큰 도약에 나서겠다는 의지를 담아낸 기업광고 ‘에너지를 찾아라’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합병법인 출범 이후 전 세계를 SK이노베이션의 에너지로 채우겠다는 ‘대한민국의 에너지로 채우다’ 광고 후속편으로 세계 5대양 6대주와 그 속에 펼쳐질 주요 에너지 사업들을 퍼즐블록으로 형상화했다.
합병법인 출범 한 달을 맞아 광고 공개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광고 이미지의 QR코드로 경품 이벤트 웹 페이지에 접속해 세계 퍼즐블록 속에 숨겨진 SK이노베이션 에너지 사업 블록 10개를 찾은 고객들에게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주유소와 전기차 충전 ▲원유와 가스 해양시추 ▲수소 기지와 운반 등 SK이노베이션의 주요 에너지 사업을 조립할 수 있는 세 가지 블록 굿즈로 당첨자에게는 이 가운데 한 가지를 증정하며 응모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내년 1월 8일 당첨자 5000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