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12월 6일부터 8일까지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이터널 리턴' 이스포츠 대회 '마스터즈 시즌5 파이널'과 '2024 내셔널 리그 결선'을 진행했다.
'마스터즈 시즌5 파이널'은 'NCMB' 박준상 선수가 속한 'Cartel'이 우승을 차지했고, 지역 연고 이스포츠 대회 '2024 내셔널 리그 결선'에서는 '경기 이네이트'가 우승을 차지했다.
'마스터즈 시즌5 파이널' 결승전과 '2024 내셔널 리그 결선'은 모두 경기 중 55점을 달성한 상태에서 라운드 1위까지 해야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체크포인트 룰'로 진행됐다.
'Cartel'의 'NCMB' 박준상 선수는 마스터즈 시즌5 파이널 MVP에 선정됐으며, '경기 이네이트'의 'Zerojin' 윤영진 선수는 '하나은행 MVP'에 선정됐다.
대전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진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5 파이널과 2024 내셔널 리그 결선에는 3일간 약 7,000명이 현장을 방문했다.
'이터널 리턴'은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부산 이스포츠 아레나에서 'TEN 이터널 리턴 글로벌 교류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