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손성은 기자] iM뱅크는 실제 오만원 신권향을 입힌 스티커와 다이어리로 구성된 ‘아이엠 리치 다이어리(iM RICH DIARY)’ 특별 패키지를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 iM뱅크 앱에서 정기예금을 가입한 개인 고객을 추첨 대상으로 해 진행된다. 정기예금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 가입기간 1년제 이상이면 모두 해당된다.
‘iM RICH DIARY’는 새해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의 ‘행운의 숫자 7’을 모티브로 했다. 총 700명의 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월 중 당첨 발표 및 ‘iM RICH DIARY’ 다이어리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iM RICH DIARY’ 패키지는 금융권 최초로 실제 오만원 신권의 향을 모티브로 제작한 신권향 스티커 2종과 신권 향기가 스며든 날짜형 다이어리로 구성했다.
신권향 스티커는 iM뱅크(아이엠뱅크) 대표 캐릭터 단디, 똑디를 활용한 행운의 단디 달러, 금화 동전 똑디 스티커로 다이어리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은행에서 나눠주는 달력은 돈을 불러오는 기운이 있다’, ‘새해 설날에는 신권을 사용한다’ 등의 고객 반응이 있는데 이런 긍정적인 반응을 취합해 ‘새 돈 냄새를 맡는 매일’이라는 콘셉트로 신권향 다이어리를 제작하게 됐다”며 “풍성하고 행복한 새해를 계획하고 기록하며 특별한 스티커를 붙이는 설렘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