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8차 추계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피부미용 분야 국내 최대 학회 중 하나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주최한 추계 국제학술대회에는 국내외 의료 관계자 4500여명이 참석했다.
중동, 유럽, 아시아 등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는 '뉴라미스', '아띠에르' 등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업과 국내에서 공고한 입지를 구축한 '코어톡스', 계열사 뉴메코의 '뉴럭스' 등 다수의 톡신 포트폴리오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유통 채널 확장으로 고성장을 기록 중인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등 다양한 제품을 적극 홍보했다.
부스 밖에서는 '뉴라미스'와 '코어톡스'를 활용한 다채로운 강연도 진행됐다.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이 '히알루론산 필러의 이상적인 혼합시술'을 주제로 시술 영상과 함께 생동감 있는 강연을 펼쳤으며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오욱 원장은 '눈가주름 교정을 위한 톡신, 필러 4분할 시술법'을 설명하는시간도 가졌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메디톡스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었다"며 "국내외 의료 전문가와 학술적 교류를 확대하며 네트워크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두바이 더마, ICLAS 등 유수의 국제학술대회에 지속 참가하고 있으며 올바른 시술문화 조성을 위한 자체 학술 프로그램 'M.LAB'도 정기 진행 중이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