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한녀석들이 4일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 MICE페스티벌'에서 'MICE ESG실천 우수사례 공모전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벡스코는 MICE ESG를 실천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MICE ESG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MICE ESG실천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했다. 벡스코 개최 행사에 한하여 공모하였으며 시상식은 부산 MICE페스티벌과 연계하여 진행했다. 공모전에 참가한 벡스코 행사 개최 PCO/PEO 및 유관기관들 중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2팀)을 시상했는데 만만한녀석들은 ESG실천 MICE행사 우수사례를 주제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만만한녀석들은 폐기물 없는 친환경 행사 기획 및 연출 전문 브랜드 '테이블타임즈'를 운영하며 다회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집기를 통해 행사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현재까지 1300건 이상의 친환경 행사를 성공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했고, 지속 가능한 축제, 팝업스토어, 기업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만만한녀석들 대표 장철호는 “부산 MICE산업을 대표하는 벡스코로부터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 MICE산업의 ESG실천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며 부산 대표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