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송년모임부터 크리스마스까지, KT 멤버십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왔다.
KT는 9일 송년모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12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베이커리와 외식 할인부터 여행, 영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연말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KT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KT 멤버십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스쿠찌와 브레댄코, 뚜레쥬르 등 베이커리와 매드포갈릭, 더플레이스 등의 외식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제휴 혜택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KT 멤버십의 12월 '달.달.혜택'은 연말에 유용한 여행과 외식 혜택으로 구성됐다. '달.달.혜택'은 매달 제공되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의미로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 등으로 꾸려졌다.
12월 달달초이스는 ▲팀홀튼 ▲던킨 ▲배달의민족 ▲페리카나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쉐이크쉑 ▲SSG.COM ▲샐러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등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스페셜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땅스부대찌개 ▲크록스 ▲그리팅 ▲신라면세점 ▲트립닷컴 ▲어드벤처 부산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 'Y포차'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청년층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KT 멤버십은 12월 한정으로 인공지능(AI) 활용능력 자격시험(AICE) 응시료와 온라인 교육 이용권을 추가했다. ▲이랜드몰 ▲빌리카 ▲어바웃펫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다양한 생활 속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Product) 본부장은 "고객들의 멤버십 활용 형태에 대한 AI 분석을 통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