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많았어"… 집회 참가자에게 '기프티콘' 선물한 연예인 누구?

"고생 많았어"… 집회 참가자에게 '기프티콘' 선물한 연예인 누구?

머니S 2024-12-09 10:50:07 신고

3줄요약

일부 연예인이 윤석열 탄핵 촉구 시위 참가자들에게 기프티콘을 전하며 응원을 보내 화제다. 사진은 촛불집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모습. /사진=뉴시스 일부 연예인이 윤석열 탄핵 촉구 시위 참가자들에게 기프티콘을 전하며 응원을 보내 화제다. 사진은 촛불집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모습. /사진=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촛불집회에 시민들이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연예인이 시위 참가자들에게 기프티콘을 전하며 응원을 보내 화제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가수 정세운은 공식 팬카페에 '소중한 행운이들아'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정세운은 자신의 팬들이 추운 날씨에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집회를 찾은 것을 걱정하며 핫팩 기프티콘 100장을 선물했다. 그는 "내 커다란 행운들아. 모두 춥지 말고 감기 걸리지 마"라며 "행봉(정세운 응원봉 별칭) 들고 흔드는 손이 언제 어디서든 얼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적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등에 출연한 배우 오진석도 기프티콘을 올려 팬들을 응원했다. /사진=엑스(X·옛 트위터) 캡처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등에 출연한 배우 오진석도 기프티콘을 올려 팬들을 응원했다. /사진=엑스(X·옛 트위터) 캡처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등에 출연한 배우 오진석도 전날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응원의 글을 올렸다.

오진석은 "여의도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 너무 고생했고 감기 들면 안 되니까 따뜻한 음료라도 마시면서 들어가고 푹 쉬어. 적지만 내 마음"이라며 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20장을 올렸다. 그는 "대학생분들이 많이 보였다. 많이 추웠을 텐데 걱정돼서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다음번엔 나도 함께하겠다"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시위 가는 팬들한테 선물하는 연예인이라니 감동이다" "(이름) 기억하겠다" "호감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