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송년모임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12월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KT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KT 멤버십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준비했다. 파스쿠찌·브레댄코·뚜레쥬르 등 베이커리와 매드포갈릭·더플레이스 등 외식 할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휴 혜택을 중복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 시작하는 KT 멤버십 12월 '달.달.혜택'도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여행과 외식 등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달.달.혜택이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가 있다.
12월 달달초이스는 팀홀튼 무료 도넛, 던킨 할인, 배달의민족 페리카나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할인, 쉐이크쉑 무료 프라이·소다, SSG.COM 할인, 샐러디 할인,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스페셜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땅스부대찌개, 크록스, 신라면세점, 트립닷컴, 설악워터피아, 원스토어 할인 등을 제공한다. 달달찬스는 알라딘 뮤지컬을 비롯해 메가박스 다이어리, 팀홀튼 아메리카노,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을 위한 'Y포차' 프로모션도 10일까지 진행한다. KT는 기말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위해 CU 에너지 드링크 할인, 아모레몰 뷰티포인트, 꿀스테이 할인 등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청년 취향에 맞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입장권, KUKKA(꾸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클래스, 데이팩 멀티비타민 젤리, 아모레몰 X 위키드 콜라보 상품, 스와로브스키 데이트 패키지 등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T 멤버십은 신규 제휴 혜택을 꾸준히 확대하는 추세로 이번 12월에는 인공지능(AI) 활용능력 자격시험인 'AICE' 응시료·온라인 교육 이용권, 이랜드몰, 어바웃펫 등 할인 혜택이 새롭게 추가됐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은 "KT 멤버십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멤버십 활용 형태 관련 AI 분석을 통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