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24시] 스타벅스, '버디 위크' 온라인 쇼핑 페스타 外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통24시] 스타벅스, '버디 위크' 온라인 쇼핑 페스타 外

데일리임팩트 2024-12-09 10:37:30 신고

3줄요약

[딜사이트경제TV 신현수 기자]

◆스타벅스, '버디 위크' 온라인 쇼핑 페스타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올해 가장 인기를 받은 상품 어워즈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페스타 '버디 위크'를 10일부터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9일까지 해당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리면서 연말 홈파티와 호캉스에 어울리는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 상품을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내놓은 상품으로는 '조선 호텔 구스 컴포터'와 '조선 호텔 핸드타월 3P'가 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멀티 빅 테리백, 호텔 고블렛 잔 세트, 호텔 텀블러 백, 호텔 컬렉션 룸슈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버디 위크 행사를 기념해 행사 기간 중 호텔 스타벅스 컬렉션 상품 구매 시 별 5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레, 온라인 몰에서 '세일 페스타'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2024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 한정 기획 상품 54개와 스타벅스 미니 파우치가 담긴 어드벤트 캘린더를 제공하고, 인기 영화 위키드와 협업한 스페셜 굿즈로 구성된 6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롯데웰푸드와도 '릴레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2024년 롯데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이 담긴 과자팩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기 유튜버와 함께하는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는 세일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이소몰, 연말 총결산 '득템 데이'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가 다이소몰에서 연말 총 결산을 진행하면서 상품 카테고리별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 TOP30의 재고를 확보해 선보이는 '득템 데이'를 진행하고, 지난 1년간 다이소몰에서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2024 다이소몰 리포트'를 내놓는다.

'득템 데이'는 9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하루씩 뷰티, 주방, 청소, 수납, 문구 카테고리 순서대로 판매한다. '2024 다이소몰 리포트'는 ▲찐 가성비템 ▲순식간에 완판템 ▲모두의 인기템 ▲리뷰왕 등 다이소몰만의 콘텐츠와 아이템을 구성했다. 다이소는 득템에 혜택까지 더할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나폴리 맛피아'와 특별 이벤트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넷플릭스 방송인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나폴리 맛피아'(본명 권성준) 셰프와 함께 '이탈리안 맛피아 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플레이스의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2종을 두고 다음달 15일까지 최고의 스테이크 메뉴에 투표하는 이벤트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탈리안 맛피아 매치' 투표에 참여하고 나오는 투표 인증서를 갖고 더플레이스 매장에 제시하면 스트로베리 에이드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인증서 이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식사권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도톰한 울 혼방 소재 '머플러' 사전예약 실시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도톰한 두께의 울 혼방 소재로 제작한 '디어윈터 머플러' 사전예약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디어윈터 머플러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색상은 2가지(포레스트 그린·로즈 핑크)다. 이번 굿즈 사전예약 기간까지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구매하면 3000원 혜택이 적용된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삼양사, '메디앤서' 신제품 마스크 출시...나노샷 올리오좀 적용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삼양사가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앤서 신제품 '리얼 스킨핏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를 선보인다. 삼양사는 마스크팩 성분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콜라겐 성분에 나노샷 올리오좀 기술을 적용했다. 올리오좀은 수분이나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운반체 역할을 해 피부 지질층과 동일한 소수성(물과 친화력이 적은 성질)을 띄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메디앤서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1묶음(5매입) 당 3만원이다. 오는 10일 오전 5시55분 GS홈쇼핑 채널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론칭 방송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양사 박성수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과 볼륨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했다.

오뚜기, 참깨라면 컵누들 출시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저칼로리 컵누들 제품에 '참깨라면'을 추가했다. 오뚜끼는 자사 1위 매출 제품인 참깨라면을 140Kcal의 컵누들면으로 출시했다. 컵누들 참깨라면은 기존 참깨라면 특유의 계란블럭과 참기름, 고추기름이 합쳐진 참기름 유성스프를 동일하게 적용했다. 또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면발만 컵누들 제품 특성에 따라 감자와 전분 등을 사용했다. 컵누들 참깨라면은 9일 2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인 신상잇쇼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한정판 선봬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이수지 그림책 작가와 협업해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한정판을 선뵀다.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감성적이고 따뜻한 일러스트로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려는 의도에서 이 같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한정판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직영 네이버스토어,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