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은 지난 6일 전세계 발매된 로제의 첫 솔로 앨범 'rosie'를 기념하며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멀티미디어 캠페인인 #rosie를 선보인다.
음악 발견을 위한 선도적인 플랫폼으로서 틱톡의 새로운 몰입형 캠페인 허브는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인터랙티브한 경험과 오직 틱톡 인앱에서만 공개되는 독점 콘텐츠를 제공한다.
#rosie 캠페인은 다양하고 새로운 독점 경험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틱톡에서 ‘로제’, ‘rosie’ 등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면 ‘rosie’의 발매를 기념해 신나는 인앱 경험을 발견할 수 있으며, 한정된 기간에만 적용되는 독점 프로필 프레임을 획득하는 미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틱톡에서만 공개되는 독점 영상도 즐길 수 있다. 블랙핑크(@bp_tiktok)는 2016년 데뷔 이후 세계 기록을 수없이 갱신하며 21세기 팝의 아이콘이 됐다.
블랙핑크의 공식 틱톡 계정은 4,900만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한편, 글로벌 팬들로부터 5억 9,500만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K-팝 장르는 틱톡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음악 장르 중 하나로 부상했다. 2024년 틱톡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글로벌 아티스트 10개 팀 중 무려 7팀이 K-팝 아티스트였다. #kpop 해시태그는 6,300만개의 동영상을 생성하고, 6,750억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했다.
로제와 관련된 해시태그는 500만 개의 콘텐츠가 생성됐고, 800억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Copyright ⓒ AI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