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다이어트 비법 및 후기를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그냥 정용화'에는 'P의 오프데이 in 도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용화가 도쿄를 여행하는 일상이 담겼다.
밀가루 다이어트
이날 정용화는 거리에서 빵을 먹으며 "먹고 운동하면 되지"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밀가루를 몇 개월 끊어봤는데 확실히 몸이 달라지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밀가루를 끊게 된 이유도 밤에 먹다가 '나 밀가루 너무 많이 먹는데?'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더라"라고 밝혔다.
그는 "어느 순간부터 밀가루를 억지로 먹는 느낌이었다. 맛으로 먹는 게 아니라"라며 "밤에 먹다가 '또 밀가루 먹네?' 이런 생각이 드는 순간 갑자기 밀가루 향이 확 나더라. 그때 끊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 뒤로 몇 개월 동안 안 먹었다. 너무 성공적이었던 게 살이 진짜 많이 빠졌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정용화는 빵 맛을 음미하며 "이러니 끊을 수가 없지"라고 만족한 표정으로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또한 정용화는 크리스마스에 있었던 일을 떠올렸다. 그는 "크리스마스에 내가 기억에 남는 것은 크리스마스이브를 일본에서 보내고 스노보드를 타고 24일 날 출발해서 24일 날 하와이에 도착해서 또 크리스마스를 즐겼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하와이의 크리스마스가 너무 궁금하더라. 항상 해변, 따뜻한 날씨 그런 느낌이니까 하와이의 크리스마스는 어떨지 궁금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산타들이 노를 저으며 선물을 주려고 지상에 도착하는 그런 퍼포먼스를 하더라. 그때가 굉장히 기억에 남는다. 크리스마스를 두 번 보낸 느낌이 특이하고 묘하더라"라고 말했다.
혜리의 탄수화물 다이어트
한편, 정용화가 효과를 본 밀가루 다이어트는 지난 5월 혜리가 언급한 적 있다. 혜리는 "탄수화물을 끊은 지 4개월 됐다. 3개월 째 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탄수화물은 100% 끊은 건 아니지만 정제된 탄수화물, 밀가루, 빵, 밥, 면을 끊었다"라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