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PO 라인업] 김하준 선발vs오스마르 출격...'잔류냐 승격이냐' 전북-서울E, 운명의 2차전 명단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승강PO 라인업] 김하준 선발vs오스마르 출격...'잔류냐 승격이냐' 전북-서울E, 운명의 2차전 명단 공개

인터풋볼 2024-12-08 13:09:26 신고

3줄요약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전주)] 2024시즌 마지막 승부를 장식한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전북 현대와 서울 이랜드는 8일 오후 2시 25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 승강 플레이오프(PO)’ 2차전을 치른다. 전북은 K리그1 10위, 서울 이랜드는 K리그2 3위 등극 후 플레이오프 승리를 해 승강 플레이오프에 올랐다. 목동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1차전은 전북의 2-1 승리로 마무리됐다.

전북은 김준홍, 김태현, 김하준, 연제운, 김태환, 이영재, 박진섭, 전병관, 송민규, 김진규, 티아고가 선발로 나온다. 김정훈, 안현범, 홍정호, 한국영, 전진우, 문선민, 이승우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서울 이랜드는 문정인, 박민서, 김오규, 김민규, 채광훈, 박창환, 오스마르, 서재민, 브루노 실바, 김신진, 몬타뇨가 선발로 나온다. 윤보상, 이인재, 백지웅, 변경준, 조영광, 이준석, 정재민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운명의 1차전 승자는 전북이었다. 위기의 전북은 1차전에서 티아고 골로 선제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3분 오스마르 골로 동점을 만들었다. 1-1이 이어지던 후반 38분 김태환 크로스를 전진우가 골로 연결하면서 2-1이 됐다. 전북은 2-1로 유리한 고지를 점한 채 2차전을 준비한다. 서울 이랜드는 절치부심의 각오로 전주월드컵경기장으로 가게 됐다.

전북은 앞서고 있지만 방심할 수 없고, 서울 이랜드는 뒤쳐져 있지만 포기하지 않는다. 전력을 다해 나설 두 팀의 마지막 승부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