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몇 년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을까 싶었던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쉐프의 리조또를 맛보았지 뭐예요"라는 글과 함께 배우 성유리, 한지혜와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들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우승을 차지한 권성준 셰프와 함께 한 모습이다.
그러나 성유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두고 온라인상에 여러 말들이 오가자 전혜빈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앞서 성유리는 최근 방송과 SNS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이 암호화폐를 상장해주겠다며 불법 수수료를 챙긴 혐의로 검찰로부터 징역을 구형받는 등 논란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검찰은 지난 10월 서울남부지방법원 형사합의11부(정도성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안씨에게 징역 7년을 구형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벌금 20억원, 추징금 15억원, 명품 시계 2개 몰수도 선고해 달라고 요청했다.
안 씨는 2021년 9~11월, 사업가 강종현 씨로부터 A코인을 거래소 빗썸에 상장해달라는 청탁과 함께 수십억원을 수수한(배임수재) 혐의를 받고 있다.
성유리는 올해 초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글을 올린 바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