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 Mara)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아한 분위기와 따뜻한 즐거움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스텔 톤의 럭셔리 호텔을 배경으로 낮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의 마법 같은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한다. 특히, 멜란지 스웨터 드레스와 페어 아일 크루넥, 로고가 가미된 그레이 니트 스커트 등 부드러운 니트웨어 셀렉션은 친구들과의 점심 모임이나 동료와의 소소한 축하 자리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저녁 모임을 위한 반짝이는 프린지 장식과 시퀸 드레스, 루렉스 소재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아이보리 실크 캐미솔과 롱 블랙 시프트와의 조화는 우아함을 극대화하며, 실버 플래터 위에 우아하게 장식된 파스티치노 백은 다양한 디테일로 어떤 룩에도 독특한 포인트를 더한다. 실버 메탈 코스튬 주얼리와 헤드밴드를 더하면 더욱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2024 홀리데이 캠페인은 일상에 특별한 반짝임을 더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홀리데이 셀렉션은 국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