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표준인증 획득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표준인증 획득

웹이코노미 2024-12-07 00:42:23 신고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경환)는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HF공사는 국제표준화기구(ISO)으로부터 모든 심사항목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개선 ▲의견 접수채널(콜센터·홈페이지·지사)간 체계적인 연동 ▲경영진 주관 주기적인 고객의견 청취 등 고객 중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F공사 관계자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웹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