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상순이 '전나무 숲길' 장소를 소개했다.
6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는 이상순이 좋은 명소를 공유하는 '내가 좋아하는 장소'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이상순은 드라마 tvN '도깨비'에 등장하며 더욱 유명세를 얻은 오대산의 '전나무 숲길'을 소개했다.
이상순은 "이 길은 수백 그루의 전나무들이 쭉 이어져서 걷기만 해도 드라마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며 "오대산 전나무 숲길은 전나무 특유의 상쾌한 냄새 덕분에 피톤치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특색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길 옆으로는 오대천이 흐르고 있어서 졸졸 흐르는 물소리도 들을 수 있고, 운이 좋으면 오대산에 살고 있는 다람쥐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다람쥐까지 만나면 숲길 산책이 특별해질 것 같다"고 전했다.
이상순은 "'도깨비'에도 나왔다고 하니까 '내가 공유다' 하는 생각을 하면서 자신감 있게 걸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처가 문제' 선 그은 이승기♥이다인, 딸 공개→폭풍 내조 "애정 이상 無"
- 2위 "정우성 여친=유부녀 회계사? '사실무근'…임지연이 환호했던 이유"
- 3위 '비상계엄 선포→6시간 만의 해제' 속 이상민 "대한민국은 안전…정치적 대립일 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