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톡파원 25시'가 에드워드 리 셰프, 정지선 셰프와 함께 미식의 세계를 탐험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딤섬 여왕 정지선 셰프가 출연하는 가운데 미국 워싱턴 D.C.에서 활약 중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신상 레스토랑 탐방과 정지선 셰프의 마라 크림 딤섬의 요리 비법 공개가 이어진다.
랜선 여행을 떠나기 전 정지선 셰프는 MC 전현무, 김숙과 남다른 친분을 공개하며 둘 중 누구 덕분에 출연을 결심했는지 정체를 밝힌다.
정지선 셰프는 "고민 안 합니다"라며 상대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뜨고 나니 갑자기 잘해줬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세계 속 한국인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미국 톡파원이 최근 방영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한국과 서양의 식문화를 융합한 독창적인 요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신상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이 레스토랑은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레스토랑으로, 주방 내 조리도구뿐만 아니라 식기까지도 제로 플라스틱을 실천한다.
그의 시선에서 재해석한 창의적인 한식 코스 요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톡파원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그의 인생 요리로 화제가 됐던 참치 비빔밥을 포함한 새로운 요리들을 맛봐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과연 톡파원이 맛본 특별한 요리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스튜디오에서는 정지선 셰프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를 모은 화려한 비주얼의 마라 크림 딤섬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하고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시식한 이찬원은 "살면서 먹은 딤섬 중 최고"라며 감탄했고 양세찬은 "말이 안 나온다"라며 리액션을 연발해 흥미를 더한다.
'톡파원 25시'는 오는 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처가 문제' 선 그은 이승기♥이다인, 딸 공개→폭풍 내조 "애정 이상 無"
- 2위 "정우성 여친=유부녀 회계사? '사실무근'…임지연이 환호했던 이유"
- 3위 '비상계엄 선포→6시간 만의 해제' 속 이상민 "대한민국은 안전…정치적 대립일 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