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영화배우 '핫' 데뷔 "집채만 한 내 얼굴, 두려웠지만" 진심 고백 (25주년: 여행)[엑's 현장]

김범수, 영화배우 '핫' 데뷔 "집채만 한 내 얼굴, 두려웠지만" 진심 고백 (25주년: 여행)[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2024-12-06 16:02:1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광진, 오승현 기자) 가수 김범수가 공연 실황 영화를 통해 극장 관객을 만난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가수 김범수를 비롯해 고은경 감독, 이주현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호주, 캐나다 등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가 담긴 해당 영화에서는 희로애락을 함께한 사람들의 사연들과 함께 대표곡 '보고 싶다', '끝사랑', '지나간다' 등의 다양한 노래가 담겼다.

이날 콘서트 필름을 통해 영화 배우로 '핫'데뷔를 한 김범수는 "어쩌다보니 배우 입장으로 앉아있다. 태어나서 영화 무대 인사하는 게 처음이다. 당황스럽고 부끄럽기도 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범수는 "개인적으로 제 작품이 영상이든 음원이든 모니터하는 것을 굉장히 부끄러워한다. 제 얼굴이 집채만하다. 이 얼굴을 제가 스크린으로 마주보는 거 자체가 굉장히 (부끄럽다)"며 "처음엔 두려웠다. 그런데 영상 전체적 스토리나 그 안에 사연들을 보면서 제 얼굴이 보이기보단 사연자들 이야기와 제 노래가 삶의 일부분이 되어버린 부분들이 먼저 보였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12월 11일 개봉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