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방탄소년단 RM의 약 8개월에 걸친 두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의 작업기와 인간 김남준의 끝없는 고민들, 그리고 그가 몰두하고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진솔한 기록을 담은 영화다. “인간 김남준과 그의 음악 여정”, “Heaven이 흘러나올 때 나도 천국을 여행하는 기분이었다”, “앨범을 만든 과정이자 일기를 본 느낌”, “트랙별로 어떤 생각을 하며 곡을 만들었는지 알 수 있어 좋았고 그 과정을 통해 RM이란 사람을 더 알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 “그의 앨범을 다시 들어봐야겠다. 이전과는 또다른 감상을 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든다”, “꾸밈없고 진솔한 앨범 제작기”, “RM의 진심과 고뇌가 느껴지는 영화”, “나도 김남준과 같은 인간이라는 게 좋았던 영화”, “김남준이라는 사람과 조금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게 하는 영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그리고 청년 김남준을 너무 잘 알게 해주는 솔직한 영화” 등 RM의 진심이 담긴 영화에 대한 호평이 이어진다. 이에 실관람객 참여로 이루어지는 CGV골든에그지수가 6일 오전 11시 기준 100% 만점에 99%를 기록하며 입소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
이처럼 뜨거운 관객 성원에 힘입어 개봉 2주차 특전 이벤트를 확정했다. 영화 개봉 2주차인 오는 11일(수)부터 17일(화) 중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RM의 스틸과 멘트가 담긴 북마크 2종 중 1종을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도 특전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씨네21 김혜리 편집위원, 배우 임수정, SBS 최다은 PD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김혜리의 필름클럽’을 통해 영화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에 대해 다룬다. 특히 최초 공개되는 RM 음성 인터뷰를 비롯한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들이 예고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며, 해당 에피소드는 6일(금) 바로 오늘 오후 4시 공개된다.
한편 영화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전국 CGV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