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재찬은 지난 5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2024 JAECHAN’s BIRTHDAY ‘EVE PARTY’‘(이하 ’EVE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재찬은 솔로 데뷔 앨범 ’JCFACTORY‘의 수록곡 ’어쩜 (MAYB)‘을 가창하며 등장, 아리(공식 팬덤명)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재찬은 이어 ’Oh Girl‘, ’Y.O.U‘ 무대를 꾸미며 소년미 가득한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팬미팅은 재찬의 생일 전날 진행된 만큼 다채로운 팬 이벤트로 가득했다. 재찬은 직접 생일 케이크를 만들고, 아리들이 사전에 보내준 카드를 읽는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코너들을 준비했다.
재찬은 미발매곡 ’Paradise‘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재찬은 객석 의자에 랜덤으로 사인 폴라로이드를 붙여놓는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재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DKZ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사랑도둑‘, ’We‘re together’, ‘Like a Movie’ 무대를 꾸민 DKZ는 챌린지 빙고를 진행하며 한층 풍성함을 더했다. 아리들 역시 재찬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고, 이에 재찬은 자작곡 ‘나의 계절에게 (Our Season)’를 답가로 불렀다. 재찬은 솔로 데뷔곡 ‘Hello’로 팬미팅의 마지막을 뜻깊게 장식했다.
재찬은 “저의 생일이 아리 여러분과 만나서 같이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이유가 돼서 좋다. 벌써 내년 생일이 기대된다.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함께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재찬은 오는 21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에 주연 고수라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