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X조나단, 학구열 폭발…두 발로 역사 탐방 포착 (나혼자산다)

NCT 도영X조나단, 학구열 폭발…두 발로 역사 탐방 포착 (나혼자산다)

스포츠동아 2024-12-06 13:35:00 신고

3줄요약
MBC ‘나 혼자 산다’에서 NCT 도영이 조나단과 함께 한양도성을 따라 역사 탐방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한국사 공부에 빠진 NCT 도영이 조나단과 함께 한양도성을 따라 역사 탐방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영과 조나단의 투 샷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도영은 4살 동생인 조나단이 자신의 개그 취향을 저격했다며 “친해지고 싶다고 직접 말한 친구”라며 친해지게 된 계기를 고백한다.



최근 도영은 “원래 밖에 나가는 스타일이 아닌데, 조나단이 굉장히 많이 문을 두드려줬다”라며 최근 조나단과 성인이 되고 처음으로 등산도 함께 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도영과 조나단은 한국사 공부에 빠져 있는 공통점을 갖고 있기도. 이번에 두 사람은 한양도성 순성길을 따라 역사 탐방에 나선다. 북악산 길을 따라 걸으며 안내문 속 역사 이야기를 꼼꼼하게 읽고, 인증샷을 남기고, 역사 토론(?)까지 펼치며 ‘역사 청년들’의 학구열을 불태운다.

그런가 하면 도영과 조나단은 역사 탐방 후 국밥에 제육볶음, 순두부찌개까지 한식 한 상 앞에서 ‘먹메이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도영은 “공깃밥 두 개 먹는 거 올해 처음”이라며 순식간에 공깃밥 두 그릇을 뚝딱 비워낸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역사 청년들’ NCT 도영과 조나단의 역사 탐방 현장은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