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많이 떨어트리는 사람들에게 딱 좋은 케이스죠. 케이스티파이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모이는 도산공원에 말이죠.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5층 규모로 이루어진 플래그십 스토어는 층마다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휴대폰 케이스부터 카페까지! 즐길 거리 가득한 케이스티파이의 플래그십 스토어, 함께 구경해볼까요?
1F(STUDiO)
1층 내부에 들어서자 눈에 들어온 건 바로 충격 테스트 로봇입니다. 로봇이 케이스를 바닥에 내리치며 내구성을 테스트하고 있죠. 실제로 케이스티파이는 케이스를 제작할 때 수백 번의 낙하 테스트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랏빛으로 물든 벽면에는 케이스와 스트랩 등 케이스티파이 대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직 도산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한글’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티셔츠부터 가방, 모자, 우산까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가득하죠.
2F(TRAVEL)
케이스티파이 도산점이 특별한 이유! 오프라인으로는 전 세계에서 최초로 이곳에서만 공개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 트래블’ 컬렉션인데요. 지속가능성 프로그램 ‘RE/CASETiFY’을 통해 탄생한 ‘바운스 캐리어’는 케이스티파이의 오래된 케이스를 업사이클링 해 만든 제품입니다.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너처 바운스 기술을 적용한 범퍼 디자인이 특징이죠. 이렇게 끝나면 케이스티파이가 아니죠. 캐리어 역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사실! 내 취향대로 캐꾸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3F(CUSTOM LAB)
3층에서는 케이스, 키링, 스트랩을 직접 꾸며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파츠 뿐만 아니라 키링 셀렉숍 ‘TAAG’와 함께 만든 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나만의 텍스트, 폰트, 스타일로 케이스를 커스텀하고, 프린트 머신이 케이스를 만드는 동안 키링을 만들어도 좋겠네요.
3F(CASETiFY x AUFGLET CAFE)
케이스티파이에서는 맛있는 디저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3층의 한쪽에는 ‘아우프글렛 x 케이스티파이’ 카페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아우프글렛 디저트와는 차별화된 점이 있죠. 바로 키체인 참에서 영감받은 커스터마이징 케이크! 인데요. 도산 매장을 위한 특별 메뉴인 케이크는 위에 원하는 쿠키와 캔디를 올려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B1F(SPACE)
지하로 내려가면 그동안 케이스티파이와 협업한 다양한 브랜드들의 아카이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와 포켓몬스터 케이스, 스타워즈 요다 에어팟 케이스 등. 전시장을 방불케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휴대폰 케이스와 캐리어, 커스텀 케이크까지! 차원이 다른 케이스티파이의 스케일이 느껴지네요. 이번 주말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떠세요?
즐길 거리 넘치는 이곳에서 에디터의 픽은!
바로 도산점에서만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캐리어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커스텀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담을 수 있죠. 공항에서 캐리어 찾는 시간도 줄어들 것 같은데요?
케이스티파이 도산
운영 시간 : 11:00 – 20:00(연중무휴)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67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