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처음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해당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커피 컵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 올려 숨겨진 경품을 확인하는 ‘롤업더림(Roll Up the Rim)’에서 비롯됐다. 이후 런칭과 동시에 캐나다 전역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40년 가까이 지속되어 캐나다를 대표하는 국민축제로 자리 잡았다. 2020년에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롤업투윈(Roll Up to Win)’으로 이름을 바꾸고,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새롭게 진화시켰다.
해당 브랜드는 본 이벤트를 12월 5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총 42일간 진행하며, 매일 500명씩에게 제공될 총 2억 원 이상의 경품을 준비했다.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서 소중한 사람들과 서로의 당첨을 확인하고 축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문화로 자리잡은 이벤트로, 이러한 연대의 가치를 한국 고객들과 나누고 지난 1년 동안 보내준 성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캠페인의 경품은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시 경품’과 롤업을 통해 획득한 일정 수량의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 경품’으로 나뉜다. 즉시 경품에는 아메리카노(M), 글레이즈드 팀빗 10 Pack, 애플프리터 도넛 등 인기 메뉴부터, 리버스 텀블러(350ml), 리유저블 컵 등의 다양한 굿즈, 따뜻한 홀리데이 감성이 담긴 팀스 손모아 장갑, 팀스 스노우맨 타월 그리고, 제니퍼룸 콜드브루 메이커 머신 등의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보다 스케일이 큰 빅 경품으로 구성된 응모 경품에는, BMW그룹의 뉴 미니 쿠퍼 S 5-도어(NEW MINI 5-door S), 에어캐나다의 캐나다 왕복 항공권, LG 스탠바이미 GO가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브랜드의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이해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소중한 사람들과 매장을 방문해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나누며 온기 가득한 겨울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