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2월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웅진식품
웅진(016880)식품 아침햇살이 CJ제일제당(097950) 즉석밥 '햇반'과 손 잡고 건강함을 담은 '햇키지'를 선보인다.
'햇키지'는 설탕을 넣지 않아 당 섭취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와 곤약으로 포만감을 채운 '햇반 현미귀리곤약밥'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 공기를 다 먹어도 부담없이 든든한 햇반 곤약밥과 당류 걱정을 덜어낸 아침햇살 제로슈가가 만난 패키지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9일부터 20일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 '선물대첩'을 통해 아침햇살 제로슈가 6입과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3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대첩 기획전이 종료되어도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12월 말 CJ제일제당 기획 라이브를 통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이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겨울철 건강 고민 해결을 위한 '올 겨울 건강비책' 구독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면역력 저하, 관절 통증, 혈당 관리, 혈행 개선 등 겨울철 주요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12월6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농협맛선은 겨울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비책으로 제철 과일 구독서비스인 '과일맛선'을 제안한다. 농협 MD와 경매사, 소비자 패널 등 전문가로 구성된 상품선정위원회가 매월 엄선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로 구성된 '과일맛선'은 풍부한 과즙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첫 구독 고객에게는 구독 첫 한 달간 과일맛선 6종 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인 4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겨울철 주요 건강 고민인 관절 통증, 혈당 관리, 혈행 개선을 위한 솔루션으로는 '건강맛선'을 추천한다. '건강맛선'은 100% 국내산 한약재를 사용한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로 현대인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인 관절염, 고혈압, 당뇨 개선을 위해 지난 4월 론칭됐다.
특히, '건강맛선 관절'은 염증 완화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1일 섭취 최대 함량으로 함유해 겨울철 차가운 날씨로 뻣뻣해진 관절 통증 개선에 효과적이며, 식약처에서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포함한 '건강맛선 혈당'은 활동량 감소와 고칼로리 음식 섭취 증가로 혈당 조절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또한, 혈행 개선과 심혈관 건강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보놀배당체 성분을 포함한 '건강맛선 혈행'을 추천한다. '건강맛선'의 혈당, 관절, 혈행 관리 제품은 모두 첫 구독시, 구독 첫 한 달간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 디자인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이 출시된다. 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버튼을 누르면 영희의 머리가 회전하며 영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방식의 술자리 게임기이다.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 두꺼비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으로 등급에 맞게 제작됐다. 앞치마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해 게임에 참여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3종은 병 360㎖ 제품에만 적용, 오는 9일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참이슬과 동일하다.
또, '오징어 게임' 인기가 높은 일본, 호주, 멕시코 3개국에도 동시 출시해 의미를 더했다.
ⓒ 농심
농심(004370)이 식후 한 병으로 다이어트와 혈당, 중성지질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을 출시했다.
농심 라이필 비움샷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와 비타민 B군으로 7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기대하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과 중성지질 관리, 원활한 배변활동, 에너지 대사까지 다양한 효능을 담았다.
또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반영해 취식 편의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흡수 빠른 액상형으로 1일 1회 식후 1병을 섭취하면 된다. 상큼한 라즈베리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식품이 오는 12월7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나눔 활동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2년 시작된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비자와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을 기부하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다.
정식품은 올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부제를 '10℃일반(십시일반)'으로 정했다. 여러 사람이 힘을 합하면 작은 힘으로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십시일반의 뜻에, 한 사람 당 온도계를 10℃ 이상 올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총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참여한만큼 온도계가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계의 온도만큼 베지밀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베지밀 1℃가 상승할 때마다 베지밀 1개가 기부되며, 참여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베지밀을 기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공감)를 누르면 온도계가 1℃ 상승하고, 댓글을 남기면 3℃ 올라간다. 또 개인 SNS 계정에 베지밀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사랑의베지밀온도계)를 달아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업로드 하면 온도계가 6℃ 상승한다.
정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지밀 총 2만5000본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참여로 모인 베지밀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정식품은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지밀 제품과 굿즈, 네이버 페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 3종'을 출시했다.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은 에이컴즈의 '와사비베어'와 함께한 던킨의 첫 번째 윈터 굿즈다. 톡 쏘는 매력의 '와사비베어' 캐릭터를 MZ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키링'으로 제작했다. 13㎝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귀여움을 더했다. 던킨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콜릿 색상의 초콜릿베어, 캐릭터 본연의 색감을 살린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SKT 0 day(만 13~34세 T 멤버십 고객 대상) 쿠폰 전용으로 출시한 핑크 색상의 핑사비베어 세가지로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초콜릿베어·와사비베어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53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점포 별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T 멤버십 0 day 고객은 핑사비베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0일, 20일, 30일 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기간 내 구매 가능하다.
두 번째 굿즈 '와사비베어 파우치'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2000원의 제품 교환권과 함께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이 적용된 2300원에 파우치를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3일부터는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5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겨울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한다.
베리 돌체 스트로베리(Berry Dolce Strawberry)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딸기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돌체(Dolce)는 이탈리아어로 '부드러운, 달콤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차 쉐이크'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말차와 제철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특징이다. '딸기 밀크 쉐이크'는 부드러운 젤라또에 딸기와 우유를 섞어낸 파스쿠찌의 대표 겨울 음료다. 겨울 시즌마다 좋은 호응을 얻었던 '딸기 라떼'와 '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인다.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와 딸기 시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피오더 앱에서 딸기 시즌 음료 배달·픽업 주문 시 스탬프가 적립되며,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 딸기 시즌 음료, 케이크 페어링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한화푸드테크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63뷔페 파빌리온은 연간 최대 2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서울 대표 프리미엄 뷔페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63스퀘어 밖에 개점한 첫 매장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KTX와 수도권 전철이 다니는 용산역과 연결돼 편리한 접근성과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매장은 약 300평, 180여개 좌석 규모로 △한식 △일식 △중식 △웨스턴 핫 △웨스턴 콜드 △디저트 △베버리지 총 7개 섹션을 구성해 100여개 메뉴를 선보인다. △LA갈비 △육회 △태양의 불낙지 등 63뷔페 파빌리온 기존 인기 메뉴를 동일하게 마련했다. 63스퀘어 파인 다이닝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메뉴도 눈길을 끈다. △워킹온더클라우드 '달팽이 쉘 요리' △터치더스카이 '포르치니 앙쿠르트 수프' △슈치쿠 '후토마키' △백리향 '고추유린기' 등을 새롭게 준비했다.
오픈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4인 식사권을 비롯해 154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사전 예약을 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방문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63레스토랑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내년 1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와 스페셜 룸 예약 등을 추가하며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
매드포갈릭은 일반예약만 가능했던 기존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과 별도의 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 서비스를 추가했다.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은 풍부한 마블링의 두툼한 스테이크에 갈릭크림소스가 듬뿍 올려진 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메뉴인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기본으로 구성된 A세트와 B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A세트에는 수제 라구 소스가 돋보이는 '매드 라자냐'와 '비프&K-라이스'(택1), 쁘띠 시저 샐러드 1개, 수프 2개, 프리미엄 음료 2잔, 샤인머스캣 소르베 2개가 포함되며 B세트는 A세트에 피자 1개가 더 추가된 상품이다.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특히 유용한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예약가능 인원과 룸 개수는 매장마다 상이하며 스페셜 룸을 예약할 경우 매장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의 경우 8인(40만원 이상 주문) 이상 예약할 경우 새우텐더와 콘립, 애플 치즈프라이, 매드 글레이즈드 립 등이 포함된 '매드4 샘플러'를 4인당 1개씩 제공하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역시 8인 이상 예약 시 4인당 '갈릭 스노잉 피자'나 '고르곤졸라 피자' 1개를 제공한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매드포갈릭 방문을 예약할 경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별도의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네이버예약 서비스는 전국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원하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검색한 후 원하는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