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푸드 및 리빙 상품 선보여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푸드 및 리빙 상품 선보여

비즈니스플러스 2024-12-06 08:41:01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의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ON AND THE LUXURY)'는 '럭셔리 쇼룸'을 통해 기존의 패션·잡화 상품군 외에도 푸드(F&B)와 홈인테리어 제품을 신규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푸드(F&B) 코너에서는 기존까지 국내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희소가치 높은 상품을 다수 엄선해 소개한다. '프란토이오 갈란티노 올리브오일'은 이탈리아 갈란티노 가문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최고급 올리브 열매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맛과 향이 살아있으며, 산도가 낮고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한 해 5000병 이상은 생산하지 않는 프리미엄 오일로, 병에 일련번호를 찍어 관리하고 있다. 아름다운 병 디자인은 식재료를 넘어 수집품으로서의 가치도 지니고 있다. 롯데온에서 주문 즉시, 이탈리아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현지에서 항공편으로 발송한다.

프랑스의 최고급 수제 버터라는 찬사를 받는 '마리 안느 캉탕 버터' 역시 파리에서 직배송한다. 무염과 가염 그리고 누와무티에 섬의 꽃소금이 씹히는 크런치가염 버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3종 세트 상품을 25% 할인된 입점 기념 특가에 선보인다.

'마리 안느 캉탕 라클렛 치즈'도 함께 선보인다. 스프나 스파게티에 첨가하거나 갓 구운 빵에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우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트러플 소스도 최근 각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탈리아 남부의 대표적인 '사쏘네 타르투피 트러플 소스'와 이탈리아 중부의 '베르나르디니 트러플 소스'도 입점 기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인테리어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조명 브랜드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인 '아르떼미데'와 1847년 덴마크 디자이너들의 협업으로 탄생해 지금까지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스폴센' 브랜드의 다양한 조명을 소개한다. 

롯데온은 럭셔리 쇼룸 오픈 한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시크릿 앱 쇼핑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크릿 할인 행사로 디올,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해외 부티크 상품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연말을 앞두고 명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특히 매일 오전 11시 인기 명품을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이날에는 '가니 여성 차콜 울 블렌드 비니모자'를, 7일에는 '토리버치 여성 카드지갑'을 선보이며 마지막 날인 8일에는 '마르니 여성 머플러 스카프'와 '버버리 키즈 체크 스크런치 머리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