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와 열애설♥' 입맞춤한 채종석 누구?…쌈디 닮은꼴→한소희와도 열애설 났었다 (엑's 이슈)[종합]

'나나와 열애설♥' 입맞춤한 채종석 누구?…쌈디 닮은꼴→한소희와도 열애설 났었다 (엑's 이슈)[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12-06 07:5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나나와 열애설이 난 모델 채종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5일 나나와 채종석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나나 소속사 써브라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채종석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 역시 "모델 사생활 영역"이라며 짧은 입장을 전했다.

열애설에 부인하지 않고 '사생활', '확인 불가' 입장을 내면서 사실상 인정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다. 이에 이들의 과감한 스킨십부터 럽스타그램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나나와 채종석은 최근 같은 장소에서 여러번 사진을 찍어 올리는 럽스타그램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최근 백지영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며 키스신부터 베드신까지 과감한 장면을 소화해냈기에 열애설 이후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일 발매 백지영의 신보 타이틀곡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했다. 나나는 1991년생, 채종석은 1997년생이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6살이다.

채종석은 지난  2022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B 브랜드 모델로 데뷔했다. 그는 앞서 뮤직비디오, CF 광고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쌈디 닮은꼴로도 주목받았다. 이에 대해 채종석은 너무 영광이다. (쌈디가) 너무 힙하고 멋있지 않나. 너무 칭찬이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채종석은 지난해 한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혀 서실이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채종석, 나나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