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현빈이 13년만 토크쇼 '유퀴즈' 출연을 확정한 것에 이어 웹예능 '짠한형'에도 출연한다.
5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현빈씨가 웹예능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현빈은 영화 '하얼빈' 홍보차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하며, 박훈, 전여빈 등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짠한형 신동엽'은 신동엽이 진행하는 웹예능으로, 술방 토크쇼다. 현빈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소식도 전했기에, 연이어 예능에 출연하는 것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현빈은 지난 2011년 '택시' 이후 13년만 토크쇼다. 손예진과 결혼 후, 득남 소식을 전한 후 출연이기에 어떠한 이야기를 전할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현빈이 출연하는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극중 현빈은 안중근 장군 역을 맡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처가 문제' 선 그은 이승기♥이다인, 딸 공개→폭풍 내조 "애정 이상 無"
- 2위 "정우성 여친=유부녀 회계사? '사실무근'…임지연이 환호했던 이유"
- 3위 '비상계엄 선포→6시간 만의 해제' 속 이상민 "대한민국은 안전…정치적 대립일 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