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평생 운 다 썼다" 레미콘 트럭에 깔렸는데… 운전자 기적 생존

[영상] "평생 운 다 썼다" 레미콘 트럭에 깔렸는데… 운전자 기적 생존

머니S 2024-12-05 17:42:40 신고

3줄요약

레미콘 트럭에 깔렸지만 운 좋게 살아남은 남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레미콘 트럭에 깔려 심하게 찌그러진 소형 승용차의 모습. /사진=BAIDU 캡처 레미콘 트럭에 깔렸지만 운 좋게 살아남은 남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레미콘 트럭에 깔려 심하게 찌그러진 소형 승용차의 모습. /사진=BAIDU 캡처
중국에서 레미콘 트럭에 깔리는 사고를 당한 차량 운전자가 기적처럼 거의 다치지 않고 무사히 구조됐다.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각) 중국 매체 환치우왕 등에 따르면 지난 2일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시 한 도로에서 무게 40톤이 넘는 레미콘 트럭 한 대가 전복되면서 소형 승용차를 덮쳤다.

레미콘에 깔려 차 안에 갇힌 운전자는 한 시간 만에 무사히 구조됐다. 당시 촬영된 영상에는 한눈에 봐도 심하게 찌그러진 차 안에서 운전자가 손을 흔들며 구조를 요청하는 모습이 담겼다.

구조된 운전자는 사고를 당한 직후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가벼운 상처를 입었다. 생명에도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레미콘 트럭에 깔렸지만 운 좋게 살아남은 남성이 화제다. 사진은 운전자가 차 안에서 손을 흔들며 구조를 요청하는 모습. /사진=BAIDU 캡처
심지어 운전자는 들것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되는 중에도 휴대전화를 보며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다.

레미콘 트럭이 쓰러질 당시 운전석을 약간 빗기면서 운전석에 공간이 생겼다고 한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진짜 하늘이 도왔다. 기적 그 자체" "구사일생이라는 말이 딱 맞는 상황" 등의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