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가 같은 그룹 멤버 정연과 진짜 친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지난 4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트와이스 지효 | 트와이스 리더하다가 제 명보다 5년 일찍 죽을 거 같아요... | 트와이스 재계약, 신곡 타로점괘, 지효네 캠핑장 [나래식] EP.12'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지효가 밝힌 트와이스 멤버들의 성격
영상에서 박나래는 지효에게 "이제 너희(트와이스)가 몇 년 차지?"라고 물었고, 지효는 "10년 차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박나래가 "10년 차면 웬만하면 멤버들의 캐릭터가 보이지 않냐"라고 물었고, 지효는 "너무 잘 안다"라고 대답했다.
지효는 박나래에게 "제일 궁금한 사람이 있냐"라고 질문했고, 박나래가 "다현이"라고 대답하자 지효는 "다현이가 참 특이한 성격이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걔가 예능에 나오면 되게 말도 많고 재밌지 않냐. 근데 사실은 진짜 조용하다. 말이 없는 편이고 자기 고민거리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걸 크게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박나래가 "그럼 누가 E냐(mbti의 외향형)"라고 묻자, 지효는 "저랑 사나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사나 씨는 완전 I(mbti의 내향형) 같은데?"라며 놀랐고, 지효는 "사나랑 언니랑 MBTI가 똑같다. 이미 친해졌을 거다. 작가님, 피디님한테 친화력이 좋은 스타일이다"라며, "언니는 근데 정연이랑 너무 잘 맞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지효 "정연과 주먹다짐 직전까지 가.."
이에 박나래가 "너는 정연이랑 제일 친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지효는 "다 친하긴 하지만 가장 많이 이야기를 나누는 건 정연이인 것 같긴 하다"라고 밝혔다.
'이유가 뭐냐'라는 질문에 지효는 "정연이를 제일 오래 봤다. 제가 연습생을 10년 했고, 정연이가 7년 정도 했다. 일단 제일 오래 봤고 동갑이라서 더 친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나래는 지효에게 "크게 싸운 적은 없냐"라고 물었고, 지효는 "주먹다짐 직전까지 갔다. 얘를 밀치고 벽에 팍 치기도 하고"라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왜 그랬냐'라는 질문에 지효는 "기억이 안 난다. 뭔지 아시지 않냐. 너무 친하니까 진짜 별거 아닌 걸로 싸운 거다"라고 설명했다.
박나래가 "화해는 어떻게 하냐"라고 묻자, 지효는 "원래 진짜 친구들은 화해가 뭐가 있겠냐. '야 밥 먹었냐?' 이러고 마는 거다"라고 쿨하게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맞다. 도연이랑도 싸웠을 때 '미안해' 이런 거 안 했다. 맥주 들고 가면 그게 뭐 화해지~"라며 수긍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