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넷마블(251270)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4 모바일'이 겨울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4 모바일'이 겨울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넷마블
우선 지난 1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2025 전력 보강 이벤트'가 내년 3월6일까지 이어진다. 이용자들은 미션 클리어, 미니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 아이템을 모으고 이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보상 중 '15강프차픽업팩F'는 7차 출시까지의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들로 구성돼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1일까지는 'NEW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 티켓'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해 빙고 칸을 열 때마다 '빙고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빙고를 한 줄 완성할 때마다 50보석을, 모든 빙고를 완료하면 6000만거니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포인트 반복 미션 이벤트'도 전개된다. 인게임 반복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가 주어지며, 얻은 포인트에 따라 △강화행운권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마스터치어리더팩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실시간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기존 재화의 20배를 추가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특별 보상을 증정하는 '특별 푸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는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실시간 경기나 시뮬레이션 모드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코인으로 룰렛을 돌리면 △레전드타자픽업팩 △레전드투수픽업팩 △레전드프차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내년 1월1일까지 이어지는 '놓치지마 출석 이벤트'에 참석해 28일차까지 모두 출석할 경우 최종 보상으로 '마구새해선물'을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