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법인자금 운용 담당자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성증권, 법인자금 운용 담당자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직썰 2024-12-05 15:58:11 신고

3줄요약
삼성증권이 지난 4일 국내외 주요 상장 및 비상장기업의 재무담당자 및 HR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지난 4일 국내외 주요 상장 및 비상장기업의 재무담당자 및 HR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삼성증권]

[직썰 / 최소라 기자] 삼성증권이 국내외 주요 상장 및 비상장기업의 재무담당자 및 HR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최된 삼성증권의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세미나’에는 약 190개 법인, 200 여명의 법인자금 운용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해당 세미나는 법인자금 운용 담당자들의 주요 관심사인 자금조달 방안, 자산별 운용전략, 외환시장 동향 등을 주제로 특강을 제공하는 삼성증권만의 법인 고객 대상으로 매분기 진행되고 있다. 

이번 12월 세미나는 2025년을 앞두고 유승민 글로벌투자전략팀 팀장의 ‘25년 글로벌 자산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김은기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과 박주한 채권상품팀장의 ‘25년 글로벌 경제 및 채권시장 전망'과 법인 자금의 채권운용전략, 자본시장연구원 김필규 위원의 ‘자본시장 제도 변화 및 자금조달 방안' 등을 비롯해 2025년 주총을 대비한 주총 트렌드 분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삼성증권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세미나’는 경제전망과 자금운용 전략과 최신 기술 동향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는 등 법인 실무 역량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투자 인사이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참여고객들은 세미나 후 법인전담 RM들과 맞춤형 재무솔루션에 대한 컨설팅까지 가능해, 원스톱으로 재무관련 토탈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세미나의 장점으로 꼽힌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법인자금 운용 담당자들이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로 강의를 준비하다보니 참석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주제와 수준 높은 강의를 준비해 삼성증권 법인고객들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