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웨이션브이)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프리퀀시)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WayV는 지난 3일 SBS M, SBS FiL ‘더쇼’와 4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의 타이틀 곡 ‘FREQUENCY’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수록곡 ‘HIGH FIVE’(하이파이브) 무대를 선보였으며, 두 음악방송의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WayV는 “웨이즈니(WayZenNi, 공식 팬클럽명)와 아름다운 순간을 또 만들었다. 정말 행복하다. 항상 큰 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혀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WayV는 전작 ‘Give Me That’(기브 미 댓)으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 또 하나의 유의미한 성과를 남겨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앞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TOP5,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및 줄세우기 등의 기록으로 입증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WayV는 내일(6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FREQUENCY’ 무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