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이상명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가 연말을 맞아 인테리어 시공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제휴 이벤트는 신한 탑스클럽과 LG유플러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4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 탑스클럽 및 LG유플러스 회원이 홈씨씨 인테리어의 창호, 바닥재, 중문 등을 시공하면, 시공 금액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상품권 대신 최대 45만 점의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해당 혜택은 고객의 홈씨씨 인테리어 제품 구매 금액이 전체 시공 금액의 50% 이상일 때 적용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창호 제품 ‘홈씨씨 윈도우’는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KCC글라스가 생산하는 고단열 ‘로이유리’를 적용해 뛰어난 에너지 절감 효과를 자랑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인테리어 시공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상담을 권장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