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영현이 우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현 정규 3집 '프라이빗(PRIVATE)'의 ‘PEARL’ 버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이영현은 큼지막한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 우아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뽐냈고 아련한 눈빛과 미소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FIRE' 버전을 통해 고혹적인 디바의 매력을 뽐냈던 이영현은 이날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세련되고 클래식한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상반되는 매력으로 자신의 매력을 표현하고 있는 이영현이 신보 속에 이를 어떻게 녹여냈을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프라이빗'은 가장 이영현답고 이영현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작품. 이영현은 이번 앨범 작업에 직접 진두지휘한 만큼 세련되고 감각적 음악으로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울리는 앨범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영현의 정규 3집 앨범 '프라이빗'은 이달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에이치오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처가 문제' 선 그은 이승기♥이다인, 딸 공개→폭풍 내조 "애정 이상 無"
- 2위 한혜진, 母와 프랑스 여행 중 비상…대사관에 도움 요청 "미쳤나봐"
- 3위 '넷째 임신' 아름, "조현병" 남편 저격하더니…"오해 NO, 다른 사람" 해명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