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요가 인생샷' 찍던 여배우, 파도에 휩쓸려 익사

[영상] '요가 인생샷' 찍던 여배우, 파도에 휩쓸려 익사

머니S 2024-12-05 05:34:00 신고

3줄요약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러시아 여성이 태국 해안가 바위에서 요가를 하던 중 거대한 파도에 휩쓸려 숨졌다. /사진=엑(X·옛 트위터) 갈무리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러시아 여성이 태국 해안가 바위에서 요가를 하던 중 거대한 파도에 휩쓸려 숨졌다. /사진=엑(X·옛 트위터) 갈무리
러시아에서 배우로 활동하는 20대 여성이 태국 꼬사무이 해변에서 요가를 하다가 파도에 휩쓸려 사망했다.

지난 2일(현지시각)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 여배우 카밀라(24)는 태국 코사무이 해안가 바위에서 요가를 하다가 예상치 못한 거대한 파도에 휩쓸려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닷가 바위에서 바라보는 경관을 가리키며 "인생에서 본 것 중 최고"라는 글을 게재다. 그러면서 바위 위에 분홍색 요가 매트를 펼치고 그 위에서 명상과 함께 요가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거대한 파도가 갑자기 몰아치더니 카밀라를 휩쓸어 갔다. 파도가 집어삼킨 카밀라는 바다에서 한동안 표류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이내 사라졌다. 이 장면은 모두 영상으로 찍혀 SNS상에 확산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줬다.

한 행인이 카밀라를 구하러 입수했지만 찾지 못했다. 사고 발생 15분 뒤쯤 구급대가 도착해 수색에 나섰으나 파도가 최대 9피트(약 2.7m)에 달해 수색이 쉽지 않았다. 분홍색 요가 매트가 먼저 발견됐고 카밀라는 이후 시신으로 발견됐다.

사고가 발생한 곳은 경관이 뛰어나 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종종 찾는데 예상치 못하게 파도가 몰아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을 앞두고 있던 러시아 여성이 태국 여행 중 바다에 빠져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했다. /영상=엑스(X·옛 트위터) 갈무리
카밀라 약혼자는 실종 직후 "약혼녀가 살아 있는 채로 발견되기를 기도하고 있다"며 "마음이 너무 아프다. 우리는 결혼식 사진도 찍었고 며칠 후에 결혼할 예정이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에 대해 차이야폰 수프라세르트 꼬사무이 구조 센터의 책임자는 "우리는 사고가 일어난 장소와 같은 위험 지역에서의 수영 금지를 나타내는 빨간 깃발로 관광객들에게 끊임없이 경고한다"며 "사고 현장은 수영장이 아니라 경치를 감상하는 전망대였고, 피해자는 예상치 못한 파도에 대비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 사건 이후 해당 지방자치단체는 전망대 아래 바위 지역 접근을 차단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